공지사항


3월 교육비 납부 안내
관리자
22-02-28 10:01
안녕하세요~ 잉글리쉬고고입니다.
매월 1일은 잉고  교육비 납입일 입니다.
오미크론 확산으로 되도록 학원 방문을 자제해 주시고
학생들 편에 카드를 보내주시거나  입금 부탁 드립니다.

1.변경된 교육비 참고 ( 이미 발송된 안내문 참고)
2.신학기 시간표  변경  확인(각반 담임쌤개별 통보 예정)